안녕하세요 고객님!
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.
검수후 출고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나 저희쪽 실수가 있었습니다.
이부분 교환 / 환불 처리 가능하오며 안내차 연락드렸으나 부재셔서 답변 으로 안내드리는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처리 방법은 저희 Q/A 게시판 또는 콜센터 통해 연결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다시한번 번거롭게 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.
앞으로는 더욱더 꼼꼼하게 확인후 출고처리 하여 불편함 없는 리치무드 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감사합니다.
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.
검수후 출고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나 저희쪽 실수가 있었습니다.
이부분 교환 / 환불 처리 가능하오며 안내차 연락드렸으나 부재셔서 답변 으로 안내드리는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처리 방법은 저희 Q/A 게시판 또는 콜센터 통해 연결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다시한번 번거롭게 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.
앞으로는 더욱더 꼼꼼하게 확인후 출고처리 하여 불편함 없는 리치무드 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감사합니다.